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31

    명의변경
    안녕하세요.와이프가 사용하는 핸드폰번호 명의가 제 명의로 되어 있습니다.이번에 저와 와이프 둘다 요금제 변경하면서 와이프 번호 그대로 사용하면서 명의를 넘겨주려고하는데요.현재 저, 와이프 둘다 SKT "스페셜 100GB+" 사용중입니다. "[S]무한11GB+"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하는데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와이프는 외국인이라 자세한 관련 서류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3-10-3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명의변경은 당사에서 3개월이상 사용후, 가족에게만 진행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 할인적용은 소멸됩니다.

      명의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먼저, 홈페이지 회원정보를 명의변경 할 번호로 대표번호 지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번호

      대표번호로 설정된 후 명의변경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명의변경/개명 신청

      양수인 신분증과 3개월이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서류를 이메일로 전송 후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후불서비스가입신청서(홈페이지>고객센터>서식지다운>후불서비스가입신청서 출력하여 자필작성)+양도인 신분증사본+양수인 신분증사본(외국인등록증 앞,뒤)+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이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1장은 양수인께서 작성하시고, 신청서2장 명의변경 칸은 양도인께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류가 확인되면, 양도인과 양수인 통화 후 명의변경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