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31

    번호이동 사전동의 오류
    셀프개통 진행하고있는데 번호이동 사전동의 미확인으로 개통이 안됩니다.이거 어떻게 해야되나요?

    • 2023-10-3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동일한 내용으로 1대1 문의 남겨주셔서 답변 작성되었습니다.
      고객님의 회선은 셀프 개통 완료 되었습니다.

      유심을 장착하여 2-3회 재부팅 후 사용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회원정보를 개통된 번호로 변경한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번호 등록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