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1
미성년자 핸드폰 개통 문의안녕하세요 초2 일반 요금제에서 알뜰폰 요금제로 변경시켜 주려고 신청하였습니다.미성년자의 경우는 상담사를 통한 개통이 진행된다고 하던데 상담사 연락이 되지 않아 이렇게 글 남깁니다. 어떻게 처리 및 진행을 해야 할까요 ? 유심은 배송되어 보유하고 있습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유심수령이 확인되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접수 내용이 모두 정확하다면, 상담사 통화 없이 개통됩니다. 오류가 있을 경우 문자로 발송해드리며, 수정된 내용을 답변주시면 다시 개통을 진행합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문의 드려요 . 1. 오류 발생 시, 문자는 변경하려고 하는 아이폰(94**-**82)으로 오는 건가요 ? 2. 아니라면 보호자(25**-**17)에게 연락이 가는 건가요? 3. 미성년자(초2)의 경우, 셀프 개통은 불가한가요 ? 4. 상기 내용으로 보면 기다리고 있으면 기존 핸드폰의 사용이 불가해지는 시점에 보유중인 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하면 된다는 것이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