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1
셀프개통중 홈페이지 오류..안녕하세요.KT에서 SKT 유심으로 셀프개통을 진행하였습니다.셀프개통 중 신용카드로 본인인증을 완료 후에"페이지가 작동하지 않습니다.현재 eyes.co.kr에서 요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고 개통도 안됩니다. ㅜㅜ해결 부탁드립니다.1:1 문의게시판 읽어주세요 ㅠㅠ
3
0
저도 셀프개통하려는데 페이지가 작동 하지 않네요. 셀프개통 언제쯤 페이지가 괜찮아지나요?
저도그래용 님들 ..ㅠㅠ 고객센터에서 공지좀 띄워주지 걱정안하게 기다리고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에 실패 이력으로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세요.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