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1
살려주세요!!KT LTE가 너무 느리고 지하내려가면 주차장에서 차앉는 운전대에서 통화권이탈이에요 창문 열어야 전화가되요!!살려주세요!! SKT망 셀프개통 안됩니다 페이지 접속안되요제~~에 발~발~발~~중립요청 부탁드려요!!KT 5G 에서 KT LTE로 바뀌다가 3G로 바뀌더니 아예 카톡에서 상대에게 사진 보내는데 전송실패라네요 에휴 U+는 주사용폰인데 잘되서 유지하고KT망에서 SKT망으로 중립요청부탁드려요
3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접수된 내용은 취소처리 되었습니다. 다시 가입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중립해제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1:1문의에 주문번호와 성함을 남겨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2023-11-02
"3개월이내 오류코드(BF1010,BF1028,BF1029 중에 하나의 코드)" 를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달라고 하네용
확인해보니 아이즈에서도 3개월미만으로 중립요청 접수하라고 문자와서 개통보류중이라고 안내문자를 개통부서에서 주셨구요 앞전에 달아드린 오류코드띄워달라는거는 중립기관에서 통신사로 확인부탁해달라고 요청해달래용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