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1-02

    게시판 답변자님
    앞전에 아래의 링크 게시자인데요댓글 달아주셔서 남겨드렸는데확인부탁드립니당아이즈모바일 (eyes.co.kr)

    • 2023-11-0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정보 조회해보니 현재 개통보류 상태에서 개통요청으로 전환되어 있습니다.
      개통 담당자 배정되어 있으며, 접수 정보에 다른 이상이 없을 경우 오늘 개통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사 유심을 보유해 주시고, 이용중인 통화/데이터 사용이 끊기면 유심 교체 및 2~3회
      재부팅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용중 문의사항은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2023-11-02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통신사에서 3개월 미만 사용으로 중립기관 접수가 필요합니다.
      개통 후 14일이 지났다면, 서류작성 및 중립기관(방송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승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신분증사본을 발송된 문자 안내에 따라 접수해주시거나, 당사 이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 전송 후 1:1문의에 남겨주세요.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감사합니다.

    • 2023-11-02

      유선전화주셔서 다행히도 즉각 개통도움 받았습니다.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