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2
게시판 답변자님 앞전에 아래의 링크 게시자인데요댓글 달아주셔서 남겨드렸는데확인부탁드립니당아이즈모바일 (eyes.co.kr)
3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정보 조회해보니 현재 개통보류 상태에서 개통요청으로 전환되어 있습니다. 개통 담당자 배정되어 있으며, 접수 정보에 다른 이상이 없을 경우 오늘 개통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사 유심을 보유해 주시고, 이용중인 통화/데이터 사용이 끊기면 유심 교체 및 2~3회 재부팅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용중 문의사항은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통신사에서 3개월 미만 사용으로 중립기관 접수가 필요합니다. 개통 후 14일이 지났다면, 서류작성 및 중립기관(방송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승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신분증사본을 발송된 문자 안내에 따라 접수해주시거나, 당사 이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 전송 후 1:1문의에 남겨주세요.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감사합니다.
1
유선전화주셔서 다행히도 즉각 개통도움 받았습니다.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