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2
게시판 답변자님 앞전에 아래의 링크 게시자인데요댓글 달아주셔서 남겨드렸는데확인부탁드립니당아이즈모바일 (eyes.co.kr)
3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정보 조회해보니 현재 개통보류 상태에서 개통요청으로 전환되어 있습니다. 개통 담당자 배정되어 있으며, 접수 정보에 다른 이상이 없을 경우 오늘 개통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사 유심을 보유해 주시고, 이용중인 통화/데이터 사용이 끊기면 유심 교체 및 2~3회 재부팅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용중 문의사항은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통신사에서 3개월 미만 사용으로 중립기관 접수가 필요합니다. 개통 후 14일이 지났다면, 서류작성 및 중립기관(방송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승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신분증사본을 발송된 문자 안내에 따라 접수해주시거나, 당사 이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 전송 후 1:1문의에 남겨주세요.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감사합니다.
1
유선전화주셔서 다행히도 즉각 개통도움 받았습니다.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