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3
자동납부인데 왜 미납 처리 됐지요?어제 문자로 미납 요금 있다고 오늘 전화 정지된다고 하던데확인해 보니 두 달치 요금이 안빠져나갔네요? 자동이체이고 8월까지는 돈이 빠져나갔는데 왜 갑자기 미납인가요? 통장에 돈도 있고 계좌가 바뀐 것도 아닌데, 이건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잘못된 건데, 갑자기 미납, 정지라니요? 신용도에 영향 끼치는 거 아니에요? 빨리확인하고 처리 바랍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모해게시판에 지난 8월에 번호이동을 하고자 지로납부로 변경을 요청하셨었으나, 번호이동을 진행하지 않으셔서 지로납부로 변경된 상태로 계속 청구되고 있던 상황인 것 같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시 자동이체로 변경해주시고 미납된 요금을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