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1-03

    개통 후 3일 간 먹통
    KT회선 개통 후 먹통인 상태로 삼일 째입니다.개통 당시 통화 가능했으나세 시간 정도 뒤부터 유심 인식 안되더니다음날 상담사 연결 후 나밍 시도신호 보낸 후 재부팅그 다음날 나밍 및 신호보내고 재부팅하여 재등록전부 다 실패입니다개통 됐다가 먹통 되는 건 뭐고문의할 때마다 신호 보내줄테니 재부팅하라는 말만 반복하시니 갑갑합니다재부팅만 30번이 넘어요아무것도 안 되는 채 당장 주말인데전 개통하고 5일을 먹통인 휴대폰으로 살아야하나요

    • 2023-11-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신호를 다시 재발송해드려서 유심을 재장착하신 후 2~3회정도 전원을 on/off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이 경우에도 인식이 안된다면 주변 지인분 KT에서 구매하신 단말기에 인식하신 후
      고객님 휴대폰에 다시 인식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