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1-06

    불량유심 재배송
    안녕하십니까수요일 개통 후 유심 불량으로 재배송해주시겠다는 답변 받았습니다지금 6일 째 휴대폰 사용 못 하고 있는데요배송 관련 안내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별도 안내 온 것도 없고 주문/배송란에서도 이미 기개통한 상태라 그런지 확인도 안 됩니다대략적 배송 일정이라도 알아야 저도 업무 공지를 하던지 할텐데 참 갑갑합니다

    • 2023-11-0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KT망으로 개통된 회선은 고객님께서 보유중이신 유심으로 개통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사에서 무상으로 유심 재발송은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휴대폰 정보를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전산으로 기기등록 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모델명, IMEI번호, 저장공간(GB)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KT 유심인식은 유심 장착후 연속적으로 2-3회 재부팅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기기등록 처리 후에도 유심인식이 안된다면, 유심을 새롭게 구매하셔서 유심을 변경처리후 이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3-11-06

      아니 11월 3일 15시 고객센터 통화 시 유심 개통하여 발송해주시겠다고 하셨잖아요
      그럼 애초에 저보고 유심 구매를 따로 하라고 그 때 말씀해주시던가
      일주일 가까이 사용도 못하게 해놓고는 이제와서 말을 바꿔서 유심 재주문하라고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