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6
불량유심 재배송안녕하십니까수요일 개통 후 유심 불량으로 재배송해주시겠다는 답변 받았습니다지금 6일 째 휴대폰 사용 못 하고 있는데요배송 관련 안내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별도 안내 온 것도 없고 주문/배송란에서도 이미 기개통한 상태라 그런지 확인도 안 됩니다대략적 배송 일정이라도 알아야 저도 업무 공지를 하던지 할텐데 참 갑갑합니다
2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KT망으로 개통된 회선은 고객님께서 보유중이신 유심으로 개통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사에서 무상으로 유심 재발송은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휴대폰 정보를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전산으로 기기등록 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모델명, IMEI번호, 저장공간(GB)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KT 유심인식은 유심 장착후 연속적으로 2-3회 재부팅을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기기등록 처리 후에도 유심인식이 안된다면, 유심을 새롭게 구매하셔서 유심을 변경처리후 이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
아니 11월 3일 15시 고객센터 통화 시 유심 개통하여 발송해주시겠다고 하셨잖아요 그럼 애초에 저보고 유심 구매를 따로 하라고 그 때 말씀해주시던가 일주일 가까이 사용도 못하게 해놓고는 이제와서 말을 바꿔서 유심 재주문하라고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