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7
셀프개통 불가능한 유심칩번호이동으로 요금제를 가입했어야 됐는데 신규가입으로 잘못 누르고 가입을 한 상태에서우선 유심칩만 먼저 배송을 받았습니다기존 신규가입은 해지된 상태고요해당 유심칩은 처음에 선택한 요금제로만 사용해야 되나요?아니면 다른 요금제를 선택하여 사용해도 되나요?같은 SKT망 요금제긴 합니다요금제 선택하고 셀프 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이 불가능한 단말기/유심칩"이라고 떠서요이 문제이진 않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주문번호 : 10428643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 SKT 유심은 SKT망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지난번과 다른 SKT 요금제를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접수량이 많아서 개통이 지연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수발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