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8
기다린지 거의 7일..ㅠㅠ개통에 문제가 있으면 연락을 빨리 주시던가 조치좀 부탁드려요.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은 전통신사의 결제방법이 전산으로 일치해야 진행 가능합니다. 전통신사 결제방법이 일치하지 않아서 개통이 보류된 상태입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납부방법을 확인하신 후, 문자로 받으신 내용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정보수정 답변이 확인되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합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하셨다가,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