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09
신청서에 이상이 없으면 개통된다는 카톡이 일주일째..이상이 있나봐요 그래서 셀프개통도 안되는데(카드번호 오류) 도대체 언제 되나요?카드번호 뒷자리 0090 폰 요금 납부하는 카드번호 맞죠?제발 개통 좀 시켜주세요 ㅠㅠ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지연으로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것이며, 정보 오류 내용이 확인되면 알림톡(문자)로 발송해드립니다. 확인된 정보를 답변으로 주시면 다시 개통이 진행됩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