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1-10

    개통신청 할때 카드정보 오류
    개통 신청서 작성할때 카드정보 5회이상 확인하고 기입했는데 정보가 다르다는 오류가 발생하여 계좌이체로 신청해서 개통신청했습니다. 혹시 그점이 개통하는데 문제생길까 염려되어 문의글 남깁니다. 계좌이체 말고 다시 납부했던 카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 2023-11-1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은 전통신사의 결제방법이나 휴대폰 일련번호가 일치해야 진행됩니다.
      현재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납부방법을 정확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현재통신사 납부방법을 지로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된 납부방법을 1:1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개통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