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1-10
뭘 수정하라고 계속 보냅니까?이거 운전면허정보가 오류라고 3번쨰 오는데뭐가 오류인지 안내좀 부탁해요계속 그대로 입력해도 오류라는데신청서 신청한게 언젠데 이제서야 날라오나요 뭘바꾸면되나요?
3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진행시 고객님의 신분증 진위여부가 일치하지 않아서 알림톡을 드렸습니다. 운전면허번호와 발급일자를 확인후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주신 내용은 기존과 동일하여 계속 불일치로 확인됩니다. 운전면허증을 재발급 받으셨다면, 최근것으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를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확인되면,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발수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연속적으로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
재발급 받지도 않았고 계속 확인해서 올리고 있는데, 어떤 부분에 틀렸는지 확인해줄수 있나요? 발급일자라던지 운전면허번호 자체 라던지
아니면 셀프 개통 할테니까 셀프로 하게 좀 해주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