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2-04
일반개통도 셀프개통도 진행이 안되네요.일반개통을 신청하지 않았는데 금일 문자로 상담사가 배정되어 일반개통이 된다고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왔습니다.그런데 잠시뒤 문자로 주문폭주로 상담사 개통이 지연되어 셀프개통을 해달라고 요청하는 내용이 왔길대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을 하고자 하였는데 일반(상담사)개통 진행중이라고 셀프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이도저도 안되는 상황이 답답하니 빠른 조치 바랍니다.
5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당사에서 일반(상담사) 개통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이므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량이 많아서 개통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수발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문자로 셀프개통을 요청하였으면 상식적으로 셀프개통이 가능해야 하는게 정상아닌가요? 이럴거면 셀프개통요청 문자는 왜 보낸겁니까? 매크로답변만 하지마시고 셀프개통이 가능하도록 해주든 일반개통을 진행하든 둘중 하나는 되어야할거 아닙니까? 이대로면 어차피 개통이 안될거니 개통취소전에 정상적인 답변 해주십시오.
고객님,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오늘 중으로 당사에서 개통되도록 하겠습니다. 잠시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셀프 개통하러 들어갔다가 담당자 배정됐다고해서 못하고있는데,,, 미치겠네요. 당일 개통되셨나요??
저는 글 올리고 바로 되더군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