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04

    일반개통도 셀프개통도 진행이 안되네요.
    일반개통을 신청하지 않았는데 금일 문자로 상담사가 배정되어 일반개통이 된다고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왔습니다.그런데 잠시뒤 문자로 주문폭주로 상담사 개통이 지연되어 셀프개통을 해달라고 요청하는 내용이 왔길대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을 하고자 하였는데 일반(상담사)개통 진행중이라고 셀프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이도저도 안되는 상황이 답답하니 빠른 조치 바랍니다.

    • 2023-12-04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당사에서 일반(상담사) 개통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이므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량이 많아서 개통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수발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12-04

      문자로 셀프개통을 요청하였으면 상식적으로 셀프개통이 가능해야 하는게 정상아닌가요? 이럴거면 셀프개통요청 문자는 왜 보낸겁니까?
      매크로답변만 하지마시고 셀프개통이 가능하도록 해주든 일반개통을 진행하든 둘중 하나는 되어야할거 아닙니까?
      이대로면 어차피 개통이 안될거니 개통취소전에 정상적인 답변 해주십시오.

    • 2023-12-04

      고객님,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오늘 중으로 당사에서 개통되도록 하겠습니다.
      잠시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