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05

    이용장애 문의 글 읽어보고 답변해주세요!!!!!!
    기존문의QR코드를 등록했을때 여행용으로 등록이 되어서 재등록 하려고 삭제하고 다시 추가를 하려고 하니 QR코드가 유효하지 않다며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1. E-mail 주소: aoqgor2@naver.com 2. 연락 가능 전화번호: 01030631921(될 수 있으면 연락하지 마시고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3. IMEI1, IMEI2, EID IMEI1: 35 726191 244477 2 IMEI2: 35 726191 249439 7 EID: 89049032007208882600165673919127답변내역담당자답변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2월4일에 eSIM으로 개통되어 현재 사용량이 확인됩니다. 정상적으로 사용중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eSIM을 재발급하면 전화가 끊어지므로, 휴대폰 이용이 안되는 것인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로 남겨주시면 eSIM재발급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제가 여행용으로 등록되어서 조금 쓰다가 재등록 하려고 삭제하고 다시 추가를 하려고 하니 유효하지 않아서 등록이 안된다고 써놨잖아요?그러니깐 사용량 확인이 되는거겠지요 ^^ 글을 써 놨는데 왜 안 읽어보시고 매크로 답변으로 재발급을 안해주시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1대1 문의 남겨놨으니 재발급 부탁드립니다지금 업무전화 아무것도 못받고 있습니다 빨리 eSIM 재발급 진행해주세요

    • 2023-12-05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eSIM 재발급 하여 이메일 aoqgor2@naver.com로 QR코드를 보내드렸습니다.

      1.반드시 WIFI 연결된 환경에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IMEI 1에 물리유심을 장착하시거나, 실패한 eSIM을 그대로 둔 채
      3.eSIM추가 클릭하여 진행해주세요

      하기 링크에서 SKT QR코드를 인식하셔도 됩니다.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1

      *eSIM비용 2,750원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