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06

    셀프 개통이 안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오늘 안에는 해결 되나요?

    • 2023-12-0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접수내용 중 전통신사 업체명이 잘못 기재되어 있어서 오류가 있었습니다.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이며, 정보 필요시 알림톡(문자)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수발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