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통지서 우편 지로로 오게 해주세요!
벌써 1:1 문의내역에 2번이나 요청남겼으나 퇴짜 맞았습니다.은행계좌 자동이체되는 건 그대로 두고, 이달에 요금이 얼마나 이체되는지 통지서만 집 주소로 보내달라고계속 말하고 있는데 전용계좌번호를 남겨주시기를 안나 왜 요청한 업무와 다른 얘기를 하시면서거부하시는지 알 수 없습니다. 심지어 동일한 과정을 다른 가족 명의는 1분도 안걸려서 바로 완료해주시고누군 안된다고 하시는지 납득할 수 없습니다. 답변주실 때 글로 쓰지 말고 연락가능한 번호로 남겨놓은핸드폰 번호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