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11

    개통접수확인하고 취소해달라고 했는데 문자가 왔네요.. (개통처리완료)
    개통접수 유무를 게시판에 글남기니 접수된게 없다고해서 오늘 유심구매후 셀프개통 진행하려하는데 일반개통이라 안된다는 ~~1. 유심은 구매했는데 신청이 유심까지 구매한걸로 되어있나요?2.  11기가 무한요금 kt 셀프개통 오늘 가능한가요?   셀프개통하면 오늘 될까요?오늘 바로 개통안되면 다른 방법을 알아봐야해요.개통 취소하면 순번 밀릴까봐...취소 하려다 게시판에 먼저 글올립니다..오늘 개통이 안되면 유심배송하지마시고 잠시 대기부탁드립니다.(유심은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3. 글쓰고 난뒤....폰이 안되네요..개통진행중인것 같습니다.   구매한 유심을 꼽으면 되나요?새유심꼽고 두번 전원버튼 온오프 하니 개통되었네요..오늘 개통안되나 해서 타 통신사 알아보고있었는데..^^게시판 상담과 실제 개통담당자와 소통이 잘 안되나봅니다.앞으로 개선해주시길 바래요..수고하세요

    • 2023-12-1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주문건이 개통되는 과정에서 문의주셨던 것 같습니다.
      현재는 정상적으로 개통되어 사용 중으로 확인됩니다.

      사용 중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