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11

    셀프에서 일반 다시 셀프 요청
    셀프개통 신청했는데 실패하고 번호 이동 후 90일 이내라 오전에 중립기관 해제 요청 하여 해제 됐습니다일반 개통으로 넘어가서 상담사 배정 취소하고 셀프로 다시 돌려달라고 통화 후 30분 후에 셀프 진행 하라고 하셨는데아직도 일반 개통 진행중 이라거나 셀프 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언제 처리 되는건가요

    • 2023-12-1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셀프개통 가능하도록 처리 되어 있습니다.
      셀프개통 진행시 실패되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합니다.

      다시한번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12-11

      여러번 시도했는데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 2023-12-12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은 오전10시부터 가능합니다.
      10시 이후에도 셀프개통이 안될 경우,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개통진행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