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2-11
셀프에서 일반 다시 셀프 요청셀프개통 신청했는데 실패하고 번호 이동 후 90일 이내라 오전에 중립기관 해제 요청 하여 해제 됐습니다일반 개통으로 넘어가서 상담사 배정 취소하고 셀프로 다시 돌려달라고 통화 후 30분 후에 셀프 진행 하라고 하셨는데아직도 일반 개통 진행중 이라거나 셀프 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언제 처리 되는건가요
3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셀프개통 가능하도록 처리 되어 있습니다. 셀프개통 진행시 실패되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합니다. 다시한번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여러번 시도했는데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2023-12-12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은 오전10시부터 가능합니다. 10시 이후에도 셀프개통이 안될 경우,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개통진행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