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12

    개통보류 10일이 넘었습니다
    아니 이전 통신사 불일치로 10일 넘게 개통보류되고있습니다.첨부터 LG로 신청했고, 불일치알림톡와서 LG로 수정, 오늘 또 불일치라고 알림톡와서 개통보류고객센터 힘들게 연결해도, 개통진행중이니까 기다리라고하고, 대체 뭡니까 LG이용내역서 첨부해보니 확인해보십셔

    • 2023-12-12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시 전통신사 불일치로 개통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고객님께 안내해드렸듯이 해당 휴대폰에서 114로 전화하셔서 통신사의 정확한 명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로 통신사명을 남겨주시면, 당사에서 다시 개통진행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