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2-15
신청할때 카드 예금주를 잘못 입력해서 개통아 안되는거같습니다셀프개통중 사업자번호오류가 뜹니다.. 부모님껀데 제 이름을 입력했어요 이럴떈 어떻게 해야하는가요 오늘 당장 써야하는데 해결 가능할까요
3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 실패 이력으로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개통진행시 정보 수정이 필요하면 알림톡(문자)로 발송되오며, 정확한 내용을 문자 답변으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고객님 명의의 은행계좌번호 또는 신용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미성년자가 아니여서 고객님 명의 계좌나 카드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1
제 명의 카드가 없는데 부모님 명의의 카드로 결제할수없나요? 개통 시켜주는거는 몇일정도 걸릴까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우선 지로로 개통한 후 카드주 부모님과 통화하여 카드납부로 변경 가능합니다. 개통은 오늘 중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1:1문의에 카드주 부모님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