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15

    신청할때 카드 예금주를 잘못 입력해서 개통아 안되는거같습니다
    셀프개통중 사업자번호오류가 뜹니다.. 부모님껀데 제 이름을 입력했어요 이럴떈 어떻게 해야하는가요 오늘 당장 써야하는데 해결 가능할까요

    • 2023-12-15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 실패 이력으로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될 예정입니다.

      개통진행시 정보 수정이 필요하면 알림톡(문자)로 발송되오며, 정확한 내용을 문자 답변으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고객님 명의의 은행계좌번호 또는 신용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1:1문의에 남겨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미성년자가 아니여서 고객님 명의 계좌나 카드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3-12-15

      제 명의 카드가 없는데 부모님 명의의 카드로 결제할수없나요? 개통 시켜주는거는 몇일정도 걸릴까요

    • 2023-12-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우선 지로로 개통한 후 카드주 부모님과 통화하여 카드납부로 변경 가능합니다.
      개통은 오늘 중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1:1문의에 카드주 부모님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