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18

    일반 개통 진행중이라고 셀프개통 불가 이거 계속 기달려야 하나요? 아시는분 도움좀요
    주말에 부재중이엿는데 토욜날 문 앞에 유심이 배송되어 있어서월요일 아침 10시 셀프개통으로 할려고하니일반 개통 진행중이라고 기달리라고 뜨자셀프 개통 전환 요청 완료 했는데 아직도 개통을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 ^^;;10시 고객센터 ARS 연결 열심히 연결하여 연결 됨.10시19분경 전화 마무리.셀프 개통으로 전환해주었으니 셀프 개통으로 진행 하라고 안내받음.(케바케를 넘어선 불친절함에 끝음 봄 ㅋㅋ)셀프개통 할려는데 안됨.....다시 고객센터 ARS 연결 중.. 연결 중...끊김...다시 연결 중...또 연결 중...무한 기다림...또 기다림...11시20분쯤 다시 연결되어 인간승리 한 느낌이였음.이전 가이드 내용 말씀드리니, 다시 개통팀에 전달 하겠다고30분뒤에 확인하라고함..... 할말이 없음....회사업무때문에 지급으로 필요로하다 부탁한다고 하니그냥 기달리라고함 ㅎㅎ어쩔수 있나요 또 기다림혹여나 빨리 될까 10분 마다 확인중...현재시간 12:58분 아직도 안됨 12:00 ~ 13:00 점심시간이라 또 전화 상담 계속 걸어야함 ㅋㅋ오늘 하루 날려버리게 생겻네요 ㅋㅋ하... 철회하고싶다 ;;ps. 아이즈 모바일 1:1 문의는 빠르다고 들었는데 10:29분 문의 아직도 답변 안되서계속 고객센터 전화 중 ㅋㅋ2시간 이내 답변 가능하다더니.. 현재 1시26분;; 3시간동안 답변없음요~ ㅎㅎ

    • 2023-12-18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게시판 답변이 주말로 인해 지연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셀프개통 가능한 상태입니다.
      셀프개통 진행시 실패되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진행 됩니다.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