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2-27
1:1 문의 남겨놨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ㅠㅠ납부계좌 인증이 안되서 셀프개통 불가한상태인데 오늘 오전중으로 개통좀 하고싶습니다...셀프개통 하려고했더니 오늘 예정이라 셀프개통도 안되고 언제 될지 기다려야하는 상황이네요...
4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겠습니다. 개통시 오류가 발생되면 고객님께 알림톡(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수발신이 안되면 당사 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오류발생으로 1대1 문의 남긴건데... 똑같은 답변을 해주시면 어떻게하나요 또 인증문제로 확인해 달라 하실거아닌가여? 납부관련 인증문제인데 현통신사는 지로로 변경이 안되니 다른방법은 없을까요???
고객님, 당사에서 개통이 진행될 때 정확한 오류내용이 확인됩니다. 오류내용이 없으면 바로 진행되기에 조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번호이동시 전통신사의 결제방법이 일치해야 당사로 개통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언제까지 기다리면 되나요 어제 오늘 계속 기다리는중인데....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