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1-17
개통이 된 것 같은데 네트워크등록에실패했습니다(8) 나오며 인식이 안됩니다. 나밍도 안되고요. 다른폰에 끼워봐도 안되고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요. 혹시나 싶어 기존 통신사 유심 끼워봐도 안되고요. 어떻게 처리할 수 있을까요?
3
0
◎ 안드로이드 (삼성 혹은 애플외 외산폰) '설정' 선택 ▶ '연결' 선택 ▶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선택 ▶우측 상단의 '...' 선택 ▶ '기본설정으로 초기화' 선택 ◎ 아이폰 '설정' 선택 ▶ '일반' 선택 ▶ '재설정' 선택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선택 ※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내용은 초기화되지 않고 네트워크만 재설정돼요. 재설성 후 휴대폰을 On/Off해주세요. 꿀팁에 올라온 내용인데, 저는 예전에 이렇게 했었어요 네트워크 관련 오류면 이거로 해결되기도 하더라구여ㅛ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38202 참고요~ㅎㅎ
저도 이런적 있는데 확정기변해서 처리했던거 같은데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