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06
알뜰폰 개통 처음해봅니다. 셀프개통을 하는데 폰으로 하다가 pc 환경에서도 진행해야 하는 것 같네요. 이전통신사 해지 관련 사전동의 문자나 ARS가 오지 않아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전화번호를 받은 후 사전동의를 완료하고 개통을 하게 되었네요. 자녀들 폰도 모두 아이즈모바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안해봐서 그런건지 생각보다 번거롭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었지만 일단 개통이 되어 좋습니다
2
0
안녕하세요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 사전동의 문자는 이전 통신사에서 발송이 이뤄지지 않으면 셀프개통 시 작성된 ARS번호로 직접 걸어주시는 방식이에요. 설명이 조금 부족했나 보네요 죄송합니다 :( 그래도 셀프개통 잘 하셨다니 다행이에요! 자녀분은 셀프개통이 불가능하오니 (미성년자 셀프개통 불가) 일반개통으로 신청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개통 도와드릴게요 뭐든지 처음이 어렵지, 한번 개통해보셨으니 이제 번거롭거나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 현명한 통신생활의 시작, 알뜰폰의 세계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
아 미성년자는 셀프개통이 안되는거였군요. 어제 저녁에 그거 한다고 끙끙대며 붙잡고 있었는데 안되는 이유가 있었네요. 이렇게 답변 해주시니 참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