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2-15
한국에 귀국해서 전화가 안되니 114에 전화할수도 없고.. 너무 답답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 이심과 충돌하여 아이즈 이심이 사용이 안되는 현상이 빈번하니 다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대1 문의를 남겼는데 답변도 없네요..
4
0
안녕하세요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고객님 문의건이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보니 현재 SKT eSIM을 사용중이시더라구요. SKT eSIM의 경우 비단 저희 아이즈모바일만의 문제가 아니라 SKT망을 이용하는 모든 eSIM이 해외 eSIM과 충돌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eSIM을 무상으로 재발급해드리고 있는데, 관련 내용은 1:1 문의 게시판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해외 출국이 잦은 고객님은 SKT망 유심을 이용하시거나 다른망 eSIM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리며, 아무쪼록 불편함없이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
2024-02-16
혹시 직원끼리 소통이 전혀 안되는걸까요? 1대1 문의에서 저는 제 상황을 정확히 설명드렸지만 skt 이심의 문제라든지 재발급비용 무료라는 내용을 일체 안내받지 못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번에 재발급비용이 부과된다고 안내받아 왜 말이 다르냐고 물어봤더니 제가 해당 내용을 설명을 안해서 그렇다네요 아래는 문의 내용의 전문입니다. 도대체 얼마나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는걸까요? 어떤 회사의 이심을 사용했는지까지 말씀드렸는데 뭐 히스토리까지 설명을 드려야하나요? —- 문의내용 전문 —- 해외여행 중 다른 e sim을 받은 다음에 원래 사용하던 아이즈 모바일의 e sim의 데이터가 갑자기 끊겼습니다. 외국에 다녀온 뒤에 다른 e sim을 다 삭제해도 원래 쓰던 e sim이 이용이 안됩니다. 이용했던 해외여행 e sim은 로밍도깨비의 홍콩 e sim입니다. 조속히 해결 부탁드립니다…
2024-03-26
답답하시겠네요... 잘 해결되었길 바랍니다 ㅠ
2024-03-16
K esim이 아직 불안정한가 보군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