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07
개통완료 되었으나 10회 내외로 휴대폰을 onoff 해봐도 나밍해봐도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문의답변 빨리 좀 해주세요 업무에 지장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유심인식이 안될경우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번시도 후 안될경우 2번 순) 1.다른휴대폰에서 먼저 인식후 재장착해주시기 바랍니다. 2.휴대폰정보를 기재해주시면, 전산으로 기기등록 진행하겠습니다. 모델명(아이폰은 모델번호 클릭 후 A로 시작하는 숫자4자리 기재) : 일련번호 : IMEI1 : IMEI2 : EID : 저장공간(GB): 3.당사에서 구매한 유심이 계속 인식안된다면, 새유심을 강제인식하여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이후 문의사항은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