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11
카톡에서 받은 글을 통해서 유심꽂고 시작하려니 상담사 개통이 시작되어 셀트개통이 불가하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상담사 개통은 언제부터 가능하고 어떻게 진행되나요?
3
0
안녕하세요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 개통 담당자가 배정된 경우에는 금일중으로 개통하는 일정으로 개통 스케쥴을 잡습니다. 다만, 개통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통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전화가 끊어지면 개통이 완료됐다는 신호로, 배송받은 유심으로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이용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03-25
어 상담사분 연락오시면 바로되던데...
전화가안오시면 1대1 게기판으로~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