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13
개통을 진행하다가 본인인증을 해야하는데 네이버인증서는 현재 안되구요..(이름은 엄마이름, 번호는 제거) 어쨋든 안돼요. 네이버는 연락두안되구. 학생이라 신용카드 없는데, 네이버인증서랑 신용카드로만 인증해야한다고 해서요. 다른 방법 없을까요? 체크카드도 안되는거죠?
2
0
안녕하세요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 여쭤보신 내용이 사용중이신 회선이 어머님 명의로 되어있는 회선의 번호이동개통이 필요한데, 본인인증이 어렵다는 상황이신가요? 이 경우에는 어머니 명의로 본인인증이 이뤄져야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본인인증은 네이버인증서와 신용카드(체크카드 안됨)외에 범용공인인증서로도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건...1:1 게시판으로도 어려울듯... 고객지원센터 전화해서 부모님이랑 같이 통화하면서 해결보는게 답일듯!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