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25
좀전에 개통신청은 했는데 아이명의로 개통할꺼거든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 명의로 신청된건 아닌지 알뜰폰 처음이라 걱정됩니다
7
0
아이거 등록하실때 보호자 승인하라고 나왔었으면 아이거일거구요 그게 아니시면 본인것 하신것 같아요
2
따로 아이이름이든 미성년자 개통이든 보이는게 없었거든요 일단 해피콜을 기다려봐야겠네요
해피콜 기다리시다 아니다 싶으시면 1:1 문의를 남기시면 더 빠른 답변이 올지도 모릅니다~
번호이동하신거면 가입신청내역중에 번호이동번호만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기다리면 해피콜 갈겁니다. 그 때 확인하세요.
1
안녕하세요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 말씀해주신 내역 살펴보니 이*서님 명의로 신규개통 접수된 것 확인했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26
신규개통이래요... 얼른 취소 하시던가 자녀걸로 다시 하셔야 할것 같아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