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7-04
화요일 오전 신규가입했는데 오늘 목요일 오후까지 이틀이 지났는데 개통순서 대기로만 뜹니다 서비스가 최악이네요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취소부탁드리겠습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주문량이 많아서 개통이 지연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접수해주신 경로에 따라서 취소방법이 다르므로 확인부탁드립니다. 1.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접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어요. - 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에서 접수취소 - 비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주문배송조회>비회원 인증 후 접수취소 (비회원 인증 시 번호이동 전화번호가 아닌 비상연락처 전화번호로 인증) ※ 유심 배송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일 경우 주문하신 유심비와 택배비를 결제해야 취소할 수 있어요. 2. 알뜰폰 허브 접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어요. - 홈페이지>주문배송조회>비회원 인증 후 접수취소 (비회원 인증 시 번호이동 전화번호가 아닌 비상연락처 전화번호로 인증) ※ 유심 배송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일 경우 주문하신 유심비와 택배비를 결제해야 취소할 수 있어요. 3.우체국에서 접수하신 고객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취소할 수 있어요. ※ 우체국 방문시 접수때 제출하셨던 서류(신분증 등)를 지참해 주시고, 유심을 받으셨다면 유심도 반납이 필요해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