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6
유심이 도착되어 셀프개통 하려고 하였으나, 비회원조회로 이름과 핸드폰으로 인증요청하였는데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그래서 셀프개통을 못하고 있습니다. ^^;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1
0
혹시 비상연락처도 같은 번호인가요? 저도 비회원 주문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했는데 신청서 작성할때 제 번호 따로 비상연락처 따로 했는데 비상연락처로 조회해야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개통은 몇일 걸려요 직원들이 순차적으로 하는거라서 저도 이틀정도 걸렸어요 문자 올거에요 개통됐다고 그 때 유심 바꿔주시면 될 거에용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