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6
핸드폰 해외 분실 후 새로운 핸드폰 구매해서 eSim새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어제 상담센터에 전화해서 아래 링크 받고, 제 번호와 핸드폰 시리얼넘버, 모델넘버 등등 필요한 정보 남겨놨습니다. eSim 등록 제발 빨리 해결해주세요. 핸드폰 인터넷 못쓰고 있는 상황이에요. 처리 너무 느리고 소통도 안돼서 너무 답답합니다... (어제 받은 링크 https://www.eyes.co.kr/customer/customer_support/532376)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a로 시작하는 모델명이 확인되지 않아 변경이 어렵습니다. 어제 안내받으신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후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