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3-06

    홈페이지 내 정보 주문내역에는 개통완료라고 뜨는데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여러번 껐다 켜고 유심 재장착해도 똑같습니다.

    문의도 넣었습니다.

    • 2025-03-0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회선은 개통 완료 되었습니다.

      유심을 장착하여 2-3회 재부팅 후 사용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회원정보를 개통된 번호로 변경한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

      인식이 안되시면 유심 인식 오류에 정보 남겨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eyes.co.kr/customer/recognition_error 사이트 입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