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6
유심이 배송 된지 1주일이 지났지만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신청서 오류로 개통이 보류 되었었는데, 신청서를 수정 후 추가적인 연락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신속하게 개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전 통신사 불일치는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이름이 잘못입력된 경우에 해당합니다. 아래 확인방법 참고하세요. - 통신사확인 : 사용중인 휴대폰으로 114통화 - 통신망확인 : 휴대폰 좌측상단에 통신망 표기 확인 ** 알뜰폰을 이용하셨다면 알뜰폰+통신망 선택 > 알뜰폰 사업자명+통신망을 선택하세요. ** 위 사항 확인하여 알림톡에 링크된 화면에 수정된 정보를 입력하시고, 정상유무가 확인되면 자동으로 개통요청으로 전환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