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6
유심받았는데 아직도 개통진행중상태입니다... 혹서 신청서 기재가 문제시 톡을 온다고햇는데 어린이쓰는폰이라 톡이 아예없는데... 혹시 따로 연락이 보호자로 오시는건가요? 그리고 셀프개통이라고해도 고객센터연결도 안되고... 쳇봇도 아예 도움도 안되고.... 언제진행완료되는건가요... 진행전에 유심온거 그냥 바로끼우면 되는건지...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11111111111111111111111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금일 번호이동 접수건 확인 됩니다. 다만, 접수 건의 경우,담담부서 확인 후 순차적 개통이 진행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통 과정에서 오류, 오기재 사유발생시 알림톡 또는 문자 발송 됩니다. 기존 통신사 사용 불가 발생시, 아이즈 모바일 유심으로 장착>2-3회 재부팅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