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10
현재 스마텔 skt 알뜰폰 사용중인데 아이즈모바일로 옮기려고 3개월이전에는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해야한다고 해서 skt알뜰폰 1599-0133으로 전화하였으나 전화하면 사전동의 대상자가 아니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어떻게 개통해야되나요? 연락가능하지시면 전화부탁드립니다 010********
1
0
2025-03-11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통신사에서 3개월 미만 사용으로 중립기관 접수가 필요합니다. 해제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개통 후 16일이 지났다면, 서류작성 및 중립기관(방송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승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중립기관 해제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