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1
유심 인식은 되었는데 문제가 3가지 있습니다. 1. '서비스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휴대폰 전원을 껐다가 켠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라는 문구가 계속 뜹니다. 여러 차례 껐다 켰는데도 해결되지 않네요. 2. 개통 완료 되었다는 안내 문자가 안옴 3. 통화할 때 lte에서 3G로 바뀌는 현상 왜 이러는 건가요?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1
0
2025-04-0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 회선 정보 및 유심인식 불량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개통후 유심인식 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 하기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접수시 고객님의 회선 정보 및 현재 이용중인 단말기 정보를 기재 하실 수 있으며 담당직원이 확인 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