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1
유심 인식은 되었는데 문제가 3가지 있습니다. 1. '서비스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휴대폰 전원을 껐다가 켠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라는 문구가 계속 뜹니다. 여러 차례 껐다 켰는데도 해결되지 않네요. 2. 개통 완료 되었다는 안내 문자가 안옴 3. 통화할 때 lte에서 3G로 바뀌는 현상 왜 이러는 건가요?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1
0
2025-04-0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 회선 정보 및 유심인식 불량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개통후 유심인식 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 하기 메뉴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접수시 고객님의 회선 정보 및 현재 이용중인 단말기 정보를 기재 하실 수 있으며 담당직원이 확인 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