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09
신청 후 취소방법을 모르겠어요 고객센터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고 홈페이지에 1-1 문의 하기도 없고 어떻게 하라는 건가요?
4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 접수건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연결을 통해 취소 하시고자 하는 문의 내용에 대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제가 어머니꺼를 대신해드렸었어요. 지금 어머니 명의로 다시 회원가입 했습니다. 금일 알뜰폰 HUB통해서 주문했는데 이미 배송이 나갔더라구요. 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 챗봇 상담사를 통해서는 본건에 대한 답변을 들을 수 없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주문접수건은 개통 진행이 되지 않도록 취소대기로 설정 되었습니다. 유심의 경우, 현재 송장 발급 되어 접수건 자체는 주문취소 처리 되지 않았습니다. 발송 유심은 송장 번호 확인 하신 후 "수취거부"를 통해 반송 처리 부탁드립니다. 우편물 도착전 수취 거부 진행 부탁드리며, 수취 거부 완료 하신 후 재문의 주시면 고객님 명의 주문건 취소 처리 하겠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