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명의로 된 폰을 제가 착각하여 미성년자인 아들명의인줄 알고 엄마인 제가 보호자인증하여
알뜰폰허브라는 사이트에서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며칠전 저에게 문자가 와서
'현재 개통진행중이오나 이동하실번호의 [주민번호불일치]가 신청내용과 상이하여 개통이 불가합니다.
현재 통신사의 정보를 정확히 확인하고 재접수 드립니다.
현재 신청하신 접수건을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진행후 [유심보유로 재신청]으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문자가 왔는데요.
이 문자를 받고 접수취소를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기억을 못하는 것인지 뭐가 문제인진 모르겠지만
알뜰폰허브에서는 아무리 조회해봐도 접수내역이 없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아이즈모바일에 홈페이지 가입을 해서 주문배송내역으로 조회해봐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제번호를 대표번호로, 이동할번호를 추가회선으로 등록했습니다.)
아이즈모바일에서 온 카톡에 보니 주문번호가 10777155 입니다.
제발 해당 주문건을 접수 취소 해주세요. 이것저것 다 해봐도 접수내역이 조회가 안되서 접수취소를 할 수가 없습니다.
접수취소 후 제 폰으로 꼭 안내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유심보유로 재신청은 알뜰폰허브 사이트에서 하라는 건가요, 아니면 아이즈모바일사이트에서 하라는 건가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라고 하는데 어느 홈페이지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