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26

    예전에 쓰던 번호가 영문도 모르고 정지돼서 어쩔 수 없이 다른 번호로 새로 개통했습니다. 그리고 예전 번호는 잊고 살았는데 어느 날 미납 금액이 있다면서 고지서가 지금 번호로 오더라고요. 깜짝 놀라서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전 번호 해지를 안 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해지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대표회선을 추가해서 서비스조회/변경 탭에서 해지신청을 하라고 하는데 저는 이제 더 이상 전 번호를 쓸 수 없기 때문에 불가능한 해결책을 알려주더라고요..ㅡㅡ 그래서 제가 직접 검색해서 찾아보니 해지 신청서 서식지를 다운로드 하여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도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홈페이지가 개편됐는지 서식지 다운로드 탭은 아예 사라져서 안보이네요. 해지 신청서 서식지를 다운 받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 2025-04-26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모해 게시판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 정보 및 해지 관련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통화 후 진행됩니다.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운 경우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께서 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 서류 수신으로 해지 처리 불가합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홈페이지 해지 신청, 본사 내방이 어려우실 경우, 별도의 고객님 인증과 자필작성 해지신청서를 통한 해지 접수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에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 챗봇 상담사 연결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