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26
번호도용문자 차단 가입신청이 없어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skt라면 기본 제공되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마이페이지 > 나의 가입 정보 > 과거이용내역에 보면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목록이 표시되는데 거기에 사용 중이라고 표시될 듯한데... 이번 skt 사태로 사용자가 몰려서인지 서버 상태가 안 좋아서 제대로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목록이 표시되지 않는 듯하네요. 저는 kt쪽 사용자인데 오늘은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목록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암튼 서버 좀 괜찮아지면 거기 표시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표시된다면 현재 사용 중이신 걸 거에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