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4-26

    유심을 분실해서 새로 구매하여 장착했습니다.
    신규 유심을 기존번호, 기존요금제 그대로 등록, 개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5-04-26

      안녕하세요. 유심을 변경하시려고 하는 듯한데 관련 FAQ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https://www.eyes.co.kr/customer/faq_view/76

    • 2025-04-27

      알려주신 방법은 기존 유심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가능한 방법이고,
      기존 유심을 분실했을 때는 인증 절차에서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아 어렵네요.

    • 2025-04-2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1. 온라인으로 유심 변경 신청이 불가한 경우에는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실물 운전면허증 또는 실물 주민등록증만 가능) 구매하신 아이즈 모바일 유심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합니다.
      *2024.04.01부터 정부의 온라인 수취금지 정책에 의거하여 신분증 첨부가 필수인 업무처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의 유심변경은 법정대리인께서 법정대리인신분증과 3개월내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본사로 내방하셔야 합니다.
      본사: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56 이투데이빌딩 17층
      방문가능시간: 평일 오전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1시30분~13시 제외)

      2. 온라인 신청, 본사 내방 모두 불가하실 경우, 알림톡을 통한 본인 인증 및 자필작성 변경 신청서 첨부가 필요합니다.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사이 아이즈 모바일 챗봇 상담사 연결 또는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로 관련 유선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5-04-29

      주말에 어렵게 네이버 인증으로 접수 완료했는데 월요일 내내개통이 안되네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