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27
해외에 살고 있는 어느 날부터 문자랑 전화가 안와서 이심 삭제후 다시 등록하려고 했는데 이심 큐알이 사용기한?이 있는 줄 모르고 핸드폰에 있는 이심을 삭제했어요. 그래서 이심 등록이 다시 안되는데 큐알을 다시 받을 수 있을까요?
1
0
안녕하세요. 아래 FAQ에 e심 프로파일 삭제와 관련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다시 e심을 재발급 받으셔야 할듯한데 비용 청구도 그렇고, 외국에서는 e심 인식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해서 잘못하면 고생하실까봐 걱정이네요. 내일 고객센터가 시작할 테니 연락해 보세요. https://www.eyes.co.kr/customer/faq_view/107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