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30
다른 단말로 단말서비스가 안되는데, 유심보호서비스(부가서비스)가 안되어 있는데,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 연락주세요
3
0
2025-05-01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게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을 하고 싶다는 의미시라면 아래 주소에서 유심보호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으니 한 번 해보세요. https://www.eyes.co.kr/payplan/addition_view/163
2025-05-04
1
유심보호서비스가 안되어 있다고 문의드리는것입니다. 부가서비스명이 유심보호서비스가 아니고,해외SMS발신금지,데이타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국제전화발신금지 이것을 해제하면 가능한지요. 휴대폰을 변경하고자 하는것입니다. 다시 확인해서 답장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