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통신이 끊기고 긴급통화만 가능. 서비스이용 불가능.통화연결이 안되어 소리샘으로 연결된다는 알림 메시지
114 아이즈모바일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회사관계자와 통화 시도를 할때도 여러차례 이같은 알림메시지가 자주
반복되고 어렵게 통화 시도를 하면 회사관계자는 통화를 끝까지 안받으시고 114대표번호는 메뉴얼 대로 번호누르고
상담원이 통화대기자가 많아서 통화가 어려우니 1:1 게시판 문의 하라는 안내멘트와 함께 통화 종료됨!!
유심보호서비스를 26일 오전1시에 가입했는데 유튜브하고 인터넷알림글 보면 휴대폰이 불법 복제된 경우 이러한 현상
발생한다는데 유심보호서비스를 긴급 설정했지만 만약 이미 복제폰이 되고 말았다면 보호를 받지 못하는것 아닌가요?
매우 불안하고 미칠지경입니다!!작년 8월 중순경에 휴대폰 파일이 깨져서 보이고 해서 유심칩을 교체하러 아이즈모바일
본사에 직접 내방해서 유심칩을 교체한 사실이 있었습니다.작년말부터 이상 징후가 생기더니 올해 초부터 현재까지
통화 연결이 잘 안되고 위에 언급한 문제들이 발생하고 매우 정신적으로 괴롭고 힘든 나날을 보냅니다!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