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4-30
오늘 유심받앗는데 교체 해도 안되네요. 기존거는 잘되는데 새로 받은 유심은 작동이 안됩니다 고객 통화는 하루종일 먹통이고 홈페이지는 접속도 안되고 .. 직원이 없는건지 아님 몇명 알바들인지 모르겟네요
4
2
1
저도 괜히 교체해서 되질 않네요 정말 화납니다
0
기존 유심사용하면서 로그인후 유심변경메뉴에서 변경신청하면 5월2일 순자척으로 작업..신호 안뜨면 그때 휴대폰 끄고 새유심으로 교체하시면 될거에요. 저도 유심받고 유심변경메뉴에서 작성, 신청됐다고 문자빋음요
유심변경메뉴가 어디에있나요? 셀프개통말하는건가요??
로그인하시고 메인에 보면 서비스조회.변경메뉴 들어가면 있어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