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개통 완료 톡을 받았으니 유심이 인식 안 됩니다. 키패드에서 인식하는 방법도 써 봤지만 여전히 안 됩니다.
현재 귀사의 개통 작업 오류로 일상 생활에 지대한 불편과 손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빠른 개통 및 모바일 불사용 기간에 대한 보상 조치를 원합니다
아 그리고 하단의 파란 톡 기능은 완전 무쓸모더군요.
기계적인 답변과 선택 사항은 이런 급한 것은 어디에 문의하라는 거죠?
최소한 오픈톡 상담을 하려면 기타 상담원이라도 연결이 되야 하지 않나요? 부득이하게 이 오픈된 공간에 개인 정보을 남발하게 된 상황은 어찌 해결해 주시길 궁금하군요.
현재 제 폰의 불개통으로 상담원 연락 바랍니다. 연락처는 신청서에 기재된 보호자 번호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