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고객센터 문의만 안 받는 거고 업무 중이셨나보네요.
어느 순간 가족 폰도 제 폰도 유심 제대로 인식 되었는지
좀 전에 어제부터 못 받았던 문자들 한꺼번에 오고 있는데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 와선 개통 후 유심 오류 접수 내용이랑 고쳐진 거 확인 하시곤 접수 완료 처리 해주셨네요...
연휴 내내 폰 못 쓰는 건가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이에요ㅠㅠ
혹시 아직 안돼서 걱정이신 분들은 좀 기다리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아직 유심 인식 오류 접수 안 하신 분들은 https://www.eyes.co.kr/customer/recognition_error
여기에서 접수하세요~ 비상 연락처 해 놓았는데 오류 신고한 본 폰으로 전화 오는 거 보니까
까다로운 게 아니면 바로 오류 정정해서 정상으로 돌리고 확인 전화 주시는 것 같아요.